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맛집> 대슐랭가이드 추천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아이엠버거 Iam. A burger

by Hot issue 2020. 9. 4.



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구맛집> 대슐랭가이드 추천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아이엠버거 Iam. A burger 다. 너무 영화가 보고싶어서 메가박스에 영화를 보러가는 겸 신세계백화점에서 맛난 음식을 먹고싶어서 가게된 아이엠버거 원래 사람이 꽉차있는데 평일인데다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없었다. 마스크를 쓰고 다녔고 식당에서는 음식이 나올때쯤 일하시는 분 말고는 안계셔서 좀 안심하며 먹었다.




신세계백화점 맛집 아이엠버거의 프로모션 세트다.
우리는 2인세트 밑에 있는 메뉴를 시켰다~ 뒤에 메가박스 표 보여주면 할인해주는 것도 있는데 솔드아웃이라고 적혀있었다ㅜㅜ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아이엠버거 Iam. A burger의 다양한 메뉴들이다.
우리는 프로모션 세트메뉴에서 어니언쉬프림버거와 맥키코 칠리버거를 시켰다. 어니언 쉬림프버거는 플레인번으로 맥키코칠리버거는 오리지날번으로 시켰다.
블랙번을 먹고싶었는데 없어서 조금 아쉽....ㅜㅜ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브라질유학시절 본듯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다. (브라질 가고 싶구로...ㅜㅜ)


어니언쉬프림버거



요녀석이 바로 플레인번으로 만든 어니언쉬프림버거!!
새우에 불맛이 제대로 나는게 맥키코칠리버거와 비교되서 그런지 굉장히 가볍고 프레쉬하게 느껴졌다.
첫 입에 너무너무 맛있었다.


맥키코칠리버거



맥키코칠리버거는 엄청 헤비했고 소스가 진짜 취저였다.
멕시칸음식 특유의 매콤한 쏘스! 레오차우에서 먹던 그 맛이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맥키코칠리 추천!! 여자친구는 어니언쉬프림버거를 추천했다.


프로모션세트



감자튀김도 주문받고 튀겨서 그런지 엄청 바삭하고 깨끗한 맛이었다. 콜라도 2병줬는데 내가 탄산을 많이 안마셔서 1병으로 나눠마시기^^




여자친구가 조금만 먹어서 양이 많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싹싹 클리어~!!! 다시 또 가고싶은 수제버거 맛집!!
신세계백화점 올때마다 먹으러 갈 예정!

http://me2.do/GGuPAxIQ

아이엠어버거 대구점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8층 (신천동 1506)

place.map.kakao.com


<대구맛집> 대슐랭가이드 추천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수제버거 전문점 아이엠버거 Iam. A burger 오늘의 점수는~~~??

맛 : ⭐⭐⭐⭐⭐ (프랜차이즈 버거와 비교불가! 프랜차이즈가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님)

가격 : ⭐⭐.5 (가격이 싼편은 아님)

인테리어 : ⭐⭐⭐.5 (개취존중바람)

친절함 : ⭐⭐⭐⭐ (무엇이 필요한지 스캔하고 계시다가 주심. 한가해서 인가? 나한테 일단은 잘해주셨으니^^)

총점 : ⭐⭐⭐⭐ (신세계백화점 가면 꼭 먹으러 가야될 집!30분이상 기다려야되면 안갈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