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맛집> 대슐랭가이드 대구 몸보신 맛집편! 테크노폴리스 유가 매운탕 추어탕 어탕 강추👍🏻

by Hot issue 2020. 9. 5.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긴 공백기를 가지고 다시 돌아온 대구 대표맛집 블로그 <대구소식> 오늘 소개할 대슐랭가이드의 메뉴는~~~ 대구 달성군 유가읍(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한 여름 보양식중에 제일 맛있는 코로나 잡을 대구 최고 몸보신메뉴 어탕이다~ 비린거 못 먹어도 먹을 수 있다. 왜냐? 생선특유의 향이나 비릿한 맛이 하나도 나지 않기 때문.👍🏻 어탕이 생소한 사람도 있을낀데 추어탕이랑 비슷한데 들어가는 물고기랑 양념이 다르다고 생각하면 제일 비슷하다.
전 추어탕보다는 어탕이 좋아~ 아주 좋아~^^
그리고 유가 매운탕•추어탕•어탕은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다.




코로나 잡을 대구 몸보신 식당 유가 매운탕은 다른 메뉴는 모르겠고 어탕이 그렇게 맛나다고 해서 왔으니 고민할 필요 있나? 어탕국수!! 수제비가 그렇게 피가 얇고 맛나다고 했지만 나는 그래도 국수!!!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나온 기본 반찬과 어탕국수 & 어탕수제비!
저기 있는 김치전은 무한 리필이다. 적당히 알아서 퍼가자 다음 사람들을 위해(근데 김치전 정말 맛있음. 정구지전이 더 맛나다고 함)



어탕국수



요것이 내가 시킨 어탕국수.
다산에 있는 최애 어탕집이랑 면의 굵기가 달랐다
여기가 훨씬 맛나다고 하는데 나는 둘 다 맛있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고 생각한다. 다음에 다산에 어탕국수 한그릇 하러 가면 한번 더 생각해 본다.


어탕수제비



어탕수제비의 피가 정말 얇고 맛있었다.
왜 수제비를 추천하는지 알겠지만 그래도 나는 국수😍
전체적으로 밀가로 만드는게 잘 만든다는 느낌을 받았다.




먹기전에 취향에 맞게 제피가루를 조금 뿌려주고





취향에 맞게 들깨가루는 뿌려주시고~~
나는 듬뿍듬뿍~~




휘~휘 저어 먹으면 몸이 뜨끈뜨끈 한게 면역력이 올라가서 코로나도 잡을 것 같은 기가맥히는 맛이다.
유가매운탕은 대구 달성군 유가읍 비슬로64길 32 에 위치해 있으며, 월~토요일 10시~21시까지 영업한다.


코로나를 면역력을 높여서 물리칠 대구 몸보신 맛집! 유가 매운탕의 어탕국수 대슐랭가이드의 점수는~~??

맛 : ⭐⭐⭐⭐⭐ (몸보신 보양음식은 이만한기 읎다)

가격 : ⭐⭐⭐⭐ (좋은 재료가 들어갔으니 이정도면 굿)

인테리어 : ⭐⭐(인테리어라고 할껀 없지만 넓은 주차장과 깨끗함)

친절함 : ⭐⭐(일 하시는 분이 힘들어서 그런지 힘이 없어 보인다. 보는 사람도 힘빠질 정도...ㅜㅜ 힘이 없는데 친절할 리가.. 또 막 불친절하지는 않음)

총점 : ⭐⭐⭐⭐⭐(이것저것 다 따져도 맛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