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나만 알고싶은 맛집편! 대구 파스타 맛집은 '라꼬씨나'

by Hot issue 2020. 6. 19.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가 오늘 전하는 소식은 나만 알고싶은 맛집편! 대구 파스타 맛집은 '라꼬씨나'
라꼬씨나는 대구 달서구 월배로40길 103 La cocina 라꼬씨나에 위치해 있으며, 상인역 4번출구에서 580m정도 떨어져 있어서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주차장은 따로 없다ㅜㅜ




대구 파스타 맛집 라꼬씨나의 메뉴들이 가게 앞에 귀엽게 서있다. 밑에 그림 졸귀♡
라꼬씨나는 12시에 오픈해서 마지막 주문을 21시에 받고 22시에 문을 닫는다.




대구 파스타 맛집 라꼬씨나의 내부 모습이다.
아담하고 아기자기한게 따뜻한 분위기의 내부모습이었다.
요즘 감성에 맞는 조명들도 괜찮았고 우리가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우리만 있는 것도 좋았다🤩
주방에는 사장님 혼자계시는데 손이 엄청 빠르셔서 손님이 많아도 뚝딱뚝딱 잘 쳐낸다고 여자친구가 말해줬다.




대구 파스타 맛집 라꼬씨나는 네이버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올려주면 음료 한 잔을 서비스로 주니까 올려서 자랑도 하고 음료도 서비스로 마시자^^
키워드는 #상인동맛집 #라꼬씨나 약간 발음이 나꼬시나?이런 발음같음 나만 그런가??ㅋㅋㅋ




너무 유명해져서 웨이팅이 길면 슬플거같아서 나만알고싶은 대구 파스타 맛집 라꼬씨나의 메뉴들이다.
여자친구가 친구들이랑 왔었는데 모든 메뉴가 맛있었다고 한다. 그 중에서 제일 맛있는 메뉴 두개를 시킴.
탱글한 새우살과 신선한 올리브유가 잘 어우러진 깔끔 담백한 '쉬프림 오일 파스타'와 탱글한 새우살과 특제 로제소스가 잘 어우러진 토마토 크림의 '쉬프림 로제 파스타'를 시켰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파스타!! 기본 상차림은 피클하나!
심심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주메뉴가 워낙에 확실하다보니 심심할 틈이 없었다.


쉬프림 오일 파스타



요놈이 대구 파스타 맛집 라꼬씨나의 쉬프림 오일 파스타!!
일단 오일의 맛이 너무너무 좋았고 새우가 그냥 싸구려 칵테일새우가 아니라 탱탱하고 씨알이(크기)이 좋았다.
씹는 맛 또한 최고!!


쉬프림 로제 파스타

 

요노마가 쉬프림 로제 파스타!!! 토마토파스타는 별로 좋아하지 않으나 진짜 인정하는 강추 맛집!!!!


 

여자친구랑 니꺼 내꺼 구분없이 서로 한 입씩 먹다보니 소스까지 싹싹긁어서 클리어!!! 진짜 접시까지 씹어먹을뻔......;;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나만 알고싶은 맛집편! 대구 파스타 맛집은 '라꼬씨나'의 점수는~~~~???

맛 : ⭐⭐⭐⭐⭐(그냥 가보면 된다. 위치가 조금 구석이라 아직 유명하지는 않지만 맛은 대구에서 손꼽힌다)

가격 : ⭐⭐⭐(요즘 물가치고는 괜찮다)

인테리어 : ⭐⭐⭐.5(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너낌있는 집)

친절함 : ⭐⭐⭐.5(과하지 않은 친절함이 좋았다)

총점 :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