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맛집소식> 대슐랭가이드 교대역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벨로이태리!!

by Hot issue 2020. 6. 1.



<대구맛집소식> 대슐랭가이드 교대역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벨로이태리!! 교대역과 명덕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알아서 잘 주차를 해야한다ㅜㅜ대구 남구 중앙대로49길 54에 위치해 있다.




내부는 아담하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다.
일하는 분은 사장님 한분이셨는데 솜씨가 장난아니셨다.
엄청 빠르게 뚝딱뚝딱 나오고 와~이정도 손님을 혼자서 이렇게 빠르게 쳐낸다고? 라는 생각을 했다.




교대역 맛집 벨로이태리의 메뉴들이다. 우리가 총6가지의 메뉴들을 시켰는데 다 맛있었다. 마지막에 온 보콩이꺼는 찍지 못했다ㅜ 빠네였는데 되게 맛나보였음 ㅋㅋ


봉공레



조금 미안한 이야기지만 내가 시킨 봉골레밖에 기억이 나지 않는다....ㅜㅜ 이게 한달 전?쯤에 다녀온거를 포스팅하다 보니까 지인들이 먹은거는 기억이.....그렇다고 모르는거를 아는척 할 수도 없으니까 솔찍하게......꼬박꼬박 빠르게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반성중.....😭
암튼 봉공레는 맛없기 힘든 메뉴인데 맛있었고, 다른 것들도 평타 이상을 해주었다. 대구사람들은 항상 그렇다
"맛있어요?" 라고 물으면 "물만하네", "개안네" 카면 맛있는거다ㅋㅋㅋ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정말 맛있으면 말을 하지 않고 먹는다ㅋㅋㅋㅋ(그건 어느지역이든 어느나라건 같은건가?)
벨로이태리에서는 다들 "물만하네" 정도의 표현을 썼다ㅋㅋ


 

교대역 맛집 벨로이태리에서 파스타 말고 리조또와 고르곤졸라도 당연하게 맛있었다.
<대구맛집소식> 대슐랭가이드 교대역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벨로이태리!! 점수는 과연??얼마?!

맛 : ⭐⭐⭐.5 (모든 메뉴가 "물만하네")

가격 : ⭐⭐⭐ (개안네)

인테리어 : ⭐⭐.5 (큰 포인트도 없고 좀 쫍았다ㅜ)

친절함 : ⭐⭐⭐⭐ (사장님이 바쁜와중에 엄~청 친절하시고 웃으면서 기분 좋게 말해주신다)

총점 : ⭐⭐⭐ (교대에서 명덕역쯤 그 근처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멀리서 찾아간다?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