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화원 맛집편! 월남쌈 &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 화원점

by Hot issue 2020. 5. 28.

오늘의 맛집은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화원 맛집편! 월남쌈 &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 화원점!!
화원유원지(사문진나루터) 가기전에 큰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대구 달성군 화원읍 사문진로 404)

앞쪽에도 주차를 할 수 있지만 뒷편에 넓디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뒷편 주차장에 주차하자^^
좀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우리 전용 주차장처럼 텅텅 비어 있었다~~ 나갈때는 엄청 많았음


화원맛집 샤브향은 점심특선을 오후 3시까지만 하니까 시간 잘 맞춰서 와서 할인된 가격으로 먹자^^

월남쌈 &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은 넓은 실내와 단체석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도 좋고 단체모임하기도 좋은 장소다.

조금 작지만? 어린이들이 놀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책을 볼 착한 어린이들만 보내보자ㅋㅋ

야채 리필바다 무한리필이니까 마음껏 먹자~ 나는 배불러서 몇번 리필 못했지만....ㅠㅠ

우리는 점심특선 월남쌈소고기를 4인분 시켰다.
고기도 많고 야채도 많고~ 다먹고나면 국수랑 죽까지 있어서 양이 어마어마 하다. 나중에 죽은 거의 맛만 볼 수 있을 정도의 배만 남았다...ㅜㅜ아까비...

화원 맛집 샤브향의 3가지맛 소스들이다.
왼쪽은 매콤하고 중앙은 상큼하고 오른쪽은 달콤하니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겠다.(나는 항상 매콤이와 상콤이 조합으로)

야채를 좀 썰어서 고기랑 같이 끌는 물에 익힌 다음 건져서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입맛에 맞는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되겠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꿀 조합이다.
후르츠를 넣어주면 달콤해서 더더더 맛있다(초딩입맛)

소스는 매콤한 소스에 찍어서 한입에 쏙~너무 크면 가위로 잘라서 두번에 나눠서 먹자^^

샤브샤브를 맛나게 먹었다면 이제는 쌀국수 타~임~~
고기와 야채를 우려내서 맛나는 육수에 쌀국수까지 넣어서 호로록 호로록 해주면 정말 맛있다. 근데 배가 점점 차서 먹는 속도가 엄청나게 줄어든다는.....ㅜㅜ

그리고 마무리는 죽 재료를 넣고 끓이다가 국물이 조금 줄어들면 계란 노른자까지 넣어서 조금 더 익혀주면 맛있는 죽까지 맛볼 수 있다. 맛있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두숫갈정도밖에 먹지 못했다는.....ㅜㅜ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화원 맛집편! 월남쌈 & 샤브샤브 맛집 '샤브향' 화원점 오늘의 점수는~~??

맛 : ⭐⭐⭐ (평타 이상의 맛과 싱싱한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 : ⭐⭐⭐ (점심특선으로 더 저렴하게 먹었는데 저정도 양에 저 가격이면 괜춘한듯)

인테리어 : ⭐⭐⭐ (넓고 깔끔함)

친절함 : ⭐⭐⭐⭐ (젓가락 떨어지는 소리만 듣고도 가져다주시고 잘 웃어주시고 친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음)

총점 : ⭐⭐⭐ (샤브샤브 좋아하고 월남쌈 좋아하면 절대 후회는 않함. 근데 대박맛집이어서 줄서서 먹고 타지역 친구한테 소개하고 할 정도는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