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통닭 맛집편! 수성못 맛집 맛있고 혜자스러운 '만수통닭'

by Hot issue 2020. 5. 29.



오늘 포스팅할 곳은 대구 연인들의 성지 수성못이다.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통닭 맛집편! 수성못 맛집 맛있고 혜자스러운 '만수통닭' 수성못은 못자체가 예쁘게 잘 조성되어서 걸으러도 많이 오고 각종 버스킹공연 등을 보기위해서도 많이 온다. 그리고 데이트를 하려고 온 사람들은 수성못근처에서 식사를 많이들 하는데 맛집이 많은데 가격대가 좀 나가는 곳들이 대부분이다. 가격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호불호 거의 없고 가성비 좋은 맛집 만수통닭!!대구 수성구 수성못길 8
스타벅스 수성레이크점 옆에 있다(수성못에는 스벅이 두개니까 참고)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까 골목이나 스벅영업이 끝나면 스벅주차장에 주차하면 되겠다.




수성못 맛집 맛있고 혜자스러운 '만수통닭' 의 내부 모습이다. 특별한거는 없고 넓은 내부가 있다.




만수통닭의 메뉴들이다. 그냥 봤을때는 비쌀수도 있지만 바로 근처 다른 수성못 닭집들보다 가격도 싸고 양도 많다.
그리고 깻잎통닭이라는 흔하지 않은 메뉴가 눈에 보인다.


 

깻잎통닭



빠르게 나온 메뉴들! 기대했던 깻잎통닭이 나왔는데....음....크게 뭐 놀랄만한 메뉴는 아니었다.
깻잎으로 만든 튀김이랑 고구마랑 닭이랑 같이 나왔다....
근데 왠걸 깻잎튀김이 괜찮네?!ㅋㅋㅋ 근데 깻잎튀김먹으러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니고 그냥 괜춘하다 정도?!ㅋㅋㅋ


간장통닭



뭔가 크기가 실한게 양념도 골고주 잘 묻어있고 괜춘했다.
운동 후 친구들이랑 와서 그런지 엄청 시키고 엄청 먹어댓다ㅋㅋㅋ


반반똥집(닭모래집)



요것은 똥집을 좋아라하는 친구를 위한 메뉴!! 거의 혼자 다 먹었다. 살짝 맛을 봤는데 역시! 닭요리랑 똥집이랑 못하면 닭장사하면 안되지~~~ㅋㅋㅋ


양념통닭



양념통달은 좀 멀리에 있어서 줌땡겨서 찍으니 사진이 요래....ㅜㅜ 하나 맛 봤는데 역시나 맛있다.
닭은 언제나 옳다! 운동 후 치맥은 과학이다ㅋㅋㅋ
풋살 후 치킨에 맥주를 마시니 갈증도 싹~날아가고 쭉쭉빼낸 육수들도 다시 채워서 음...살은 절대 빠지지 않겠군....^^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


주먹밥



마지막으로 정말 독특한 후배가 시킨 주먹밥!!혼자 3개(갯수로는 6개)를 혼자 먹어 치운다... 전쟁영화에서 주먹밥을 먹듯이 엄청 맛있게 잘 먹길래 조금 먹어보니 그냥 짭짜롬한 김과 밥이었는데 어찌 그리 맛나게 먹던지ㅋㅋㅋㅋ(김이랑 밥 못무봤나??ㅋㅋ)
<대구맛집소식>대슐랭가이드 통닭 맛집편! 수성못 맛집 맛있고 혜자스러운 '만수통닭' 오늘의 점수는~~~???

맛 : ⭐⭐⭐ (특별할거 없이, 호불호없이 누구나 다 아는 맛있는 통닭의 맛!)

가격 : ⭐⭐⭐ (일반적인 닭집으로 보면 평균이거나 조금 이상, 수성못 시세로는 별.5~1개정도 더 추가된 가성비)

인테리어 : ⭐⭐.5 (깨끗한데 닭집이 다들 뭐 이렇게 차리지 화려하고 그런게 잘 있는가?ㅋㅋㅋ)

친절함 : ⭐⭐⭐.5 (역시 많이 시키니까 음료수는 서비스😉)

총점 : ⭐⭐⭐ (수성못 가성비 따질거면 여기서^^ 서비스 주실줄 아는 사장님의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