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소(식)통의 내맘대로 대슐랭 가이드 1편! 대구 월성동 '곱창1번맛집' 기린왕곱창!!

by Hot issue 2020. 3. 17.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32길 20-4 비스타115호에 위치해 있는 기린 왕곱창을 다녀왔다~
평소에는 5시~5시30분부터 대기줄이 서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빨리 먹고싶으면 오픈시간보다 일찍가거나 9시이후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오픈 시간은 6시 마감은 12시다.
앞에서 말 했듯이 평소에 대기시간이 길다 미리가거나 늦게가거나 해야한다 ㅜㅜ

기린왕곱창의 메뉴!!! 부위별로 조금씩은 없다.
보통 나는 모둠한판을 시키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한다.
5명이서 갔는데 적당했음(대식가들이면 좀 더 시켜야함)

내부 모습이다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시다^^
그냥 심플하고 깔끔한 내부모습이다.
따로 대기하는 공간은 없고 주차장은 건물 뒤에 있다.
나갈때 주차쿠폰을 달라고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

기본차림! 오뎅탕이 곱창나오기전에 나온다.
맛은 ☆☆개(☆은 5개가 만점이다) 그냥 먹을만하다.
(사실 오뎅탕이 거기서 거기인듯하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린왕곱창 대표메뉴 '모둠곱창'
정말 푸짐하고 고기가 싱싱했다.
재료가 좋으니 맛은 당연히 좋다.
가격대비 완전 만족하는 맛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염통이 제일 맛있었다.
원래 대창을 제일 좋아하는데 좀 느끼했다 ㅜ
맛은 ☆☆☆☆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볼만하다 정도^^ 1시간씩 줄서서 먹으라고 하면 먹지 않을거 같다.

다먹고나서 나온 볶음밥!!3인분이다.
맛있었다. 사실 볶음밥이 맛없을 수가 잘 없다.
볶음밥이 맛 없는 집은 아마 장사가 잘 안될것이다 왜냐면
고기기름에 볶았는데 맛없기가 쉽지 않으니까^^
볶음밥도 제 점수는요~☆☆☆
그래서 나의 평점은
맛 : ⭐⭐⭐.5 (맛있다 근데 줄서서 먹거나 내일 또 가고싶다X)
가격 : ⭐⭐⭐(적당한듯)
인테리어 : ⭐⭐⭐.5(곱창집중에는 깔끔하다 큰 특징X)

총점 : ⭐⭐⭐.5 (깔끔하고 가격은 적당하고 맛도 괜찮다.
근데 멀리서 손님이 오셨거나 정말 배고플때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 같다)

대구소(식)통의 대슐랭가이드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점수다. 그냥 참고 정도로만 생각하자!
내가 먹었는데 줄서서 먹을만하네 마네~ 제발^^

대구 모든 정보를 말해주는 대구소(식)통 다음에 또 만나자구~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