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현지인 맛집정보/대슐랭가이드

대구소(식)통의 대슐랭가이드 2탄! 달성군 테크노(현풍) '국수맛집' 현풍닭칼국수 본점!!!

by Hot issue 2020. 3. 19.
현풍닭칼국수 본점

대구소(식)통의 대슐랭가이드 2탄!!!
이름하여 현풍닭칼국수 본점!!!
대구 달성군 현풍읍 현풍중앙로 50 에 위치해있다.
현풍은 지금 유가읍과 더불어 통칭 테크노로 불린다.
테크노에는 테크노점이 있고 본점은 현풍도깨비시장쪽으로 오면 위치해있다 주차장은 본 건물 뒷편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고 현풍닭칼국수는 대구에오면 심심치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본점이 조미료맛이 덜나는거 같다 느낌적인건가?ㅋㅋㅋ 암튼 대구에서 나름 유명한 닭칼국수집을 방문함!!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은 사진에 적힌대로 한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줄은 안서고 입장해서 바로 주문까지 할 수 있었다~ 평소같으면 줄 좀 서야한다ㅜ
그래도 현풍왔으면 본점에서 현풍할매곰탕이랑 먹고가야 아~현풍왔다갔구나 할 수 있으니 참고바람ㅋㅋㅋ
그리고 참고로 오늘 배달이 엄청나게 많았더.

현풍닭칼국수의 메뉴들!! 나는 항상 갈비고기만두에 닭칼국수를 먹고 밥까지 말아먹는다.
남자둘이서 먹으면 그게 딱 적당하고 좋다(내생각)

갈비고기만두

기본상차림은 매우 심플하다.
매운김치, 단무지, 만두찍어먹을 간장!(무한리필이니 입맛에 맞다면 마음껏 드시도록 내가 넉넉히 주라 말 할테니^^) 김치는 진짜 좀 맵다 매운거 못먹으면 안매운거 달라고 하거나 국물에 씻어먹거나 먹지 마시기를..🙏🏻🙏🏻🙏🏻

닭칼국수

드디어 메인메뉴 닭칼국수!!! 음....일단 처음에 뜨겁다....
김치가 매워서 같이 먹으니까 혀가 좀 따가운...뭔지알지??
암튼 그랬는데 다른 체인점보다 훨씬 맛이 깊다고 해야하나?국물이 진하고 조미료?맛이 덜했다.
(나는 미식가도 요리전문가도 아니니까 일반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개인적인 의견을 말하는 것임)
암튼 맛있었다. 밥 한그릇까지 말아서 뚝딱해치웠다.
자 제 점수는요~~~

닭칼국수 : ⭐⭐⭐.5 (추운 날 부담없이 든든하게 한끼하기 좋다. 줄서서 먹기에는....)

갈비고기만두 : ⭐⭐⭐ (맛있네ㅎㅎ)

인테리어 : ⭐⭐⭐ (깔끔하고 깨끗함)

친절함 : ⭐⭐⭐.5

총점 : ⭐⭐⭐.5 (가까운 지인과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후딱 한그릇 하고싶을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