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 이런 맛집도 있다네?/카페랑 디저트

<대구맛집소식>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션뷰가 끝내주는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by Hot issue 2020. 5. 31.



대구맛집소식에서 전하는 오늘의 데이트 장소는
<대구맛집소식>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션뷰가 끝내주는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이다.
대구에서는 볼 수 없지만 강릉에 가면 바다를 볼 수 있는 스타벅스(스벅)가 존재한다.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3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건물이 넓고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리가 많다. 근데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은 인기가 많아서 앉기 어렵다ㅜㅜ 그리고 포스팅하다가 발견했는데 3층 중앙에 계시는 여자분....내가 사진찍으니 김치를 하고 계셨네??대다나다👍🏻(보통아니심)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션뷰가 끝내주는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의 1층 내부인데 내부 모습도 깔끔하고 세련되게 잘 디자인이 되어 있다.
5월31일 현재는 코로나 자가격리자가 다녀가서 폐쇄중이다ㅜㅜ 나는 한참전에 다녀옴.




우리는 대기타고 있다가 어렵게 강릉 스벅 오션뷰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에 앉았다. 2층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앞자리라서 분위기가 좋았다^^ 날씨가 좀 흐렸지만 워낙 바다를 좋아해서 그냥 바다멍을 했다~짱좋음😄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션뷰가 끝내주는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의 오션뷰를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당연하게 아아아이가??!!ㅋㅋ
(아아아이가 번역 =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지)


 

나는 진짜 커피는 스타벅스가 제일 맛난거 같다.
커피가 거기서 거기지 카지만 다르다. 스벅만의 디테일함이 좋다. 김치는 아니고 진짜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기에(카페인에 취약함) 닥스벅이다ㅋㅋㅋ
<대구맛집소식>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션뷰가 끝내주는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내 점수는?

맛 : 다 아는 그 맛 별은 주지 않을게

가격 : ⭐⭐.5 (스벅이 가격은 좀 나가지)

인테리어 : ⭐⭐⭐⭐ (바다앞인데 이렇게 예쁘면 말해뭐해)

친절함 : ⭐⭐⭐⭐ (스벅은 친절함 시스템이 잘됨)

총점 : ⭐⭐⭐.5 (강릉와서 꼭 와야되는 필수코스는 아니지만 스벅 마니아는 닥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레고~~)